SYSTEM

전투|전투의 기본전투|카고메카고메 효과전투|오츠우&잭의 턴전투|학살 술래잡기육성|직업 시스템육성|혈청 시스템육성|스킬 메이크육성|혈식퇴화거점|오염정화리메이크판|신옥탑 메리스켈터던전|블러드팜거점|트라이 프리즌거점|프리즌 매니지

【신 요소】공격할 것 인가? 치유할 것 인가? 「츠우」&「나이트메어・잭」의 2회 행동!

주인공 「츠우」와 「나이트메어・잭」은 같이 행동해야만 한다.
그렇기 때문에 1턴에 2회 행동이 가능하지만, 조합에 따라 전황이 크게 바뀌게 된다!

「츠우」와 「나이트메어・잭」은 번갈아 가며 행동 가능?
「츠우」의 2회 연속 행동으로 적을 계속 공격할까, 아니면 「나이트메어・잭」의 2회 연속 행동으로 아군을 정화하거나 나이트메어의 힘을 구사할까

전황에 맞춰 최고의 판단을 선택하라!

나이트메어・잭의 광기어린 폭주 「잭 리퍼」
전투 중에 특정 커맨드를 사용하면 나이트메어・잭의 의식을 살의의 충동이 집어삼키게 된다.

잭의 의식이 완전히 미쳐버리게 되면, 「잭 리퍼」로서 폭주하는 존재로 변모해버리고 만다.
변모한 잭은 턴의 경과에 따라 원래대로 돌아오기는 하지만, 공격적인 상태가 되어 적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나이트메어의 강력한 힘을 마구 휘두르기 시작한다!

잭과 츠우의 의식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때문에 잭이 폭주하게 되면 츠우의 신체에 오염이 대량 쌓이게 된다!
잭이 폭주한 다음 턴에는, 츠우가 블러드 스켈터 모드로 변해버릴 수도...?
「잭 리퍼」가 되기 전에 「츠우」에게 카운슬링을 받음으로써, 잭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도 가능하다!